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벤느, 소비자 4천명과 함께 한 '진수 캠페인' 성료

아벤느의 '진수 캠페인'을 통해 열린 뷰티 클래스 현장./아벤느



아벤느, 소비자 4천명과 함께 한 '진수 캠페인' 성료

아벤느는 '진수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선 진정, 후 수분 케어'로 이어지는 3-스텝(STEP) 스킨케어, 일명 '진수 케어'를 제안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오 떼르말'과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을 활용한 케어다.

아벤느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4000여 명의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먼저,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2주간 '오 떼르말'을 형상화한 오프라인 샘플링 부스를 운영했다. 이와 함께 WE클리닉 조애경 원장의 특별 강연과 뷰티 클래스를 진행, 올바른 스킨케어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했다.

SNS를 통한 캠페인도 진행됐다. 6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은 SNS를 통해 진수 케어 3종을 활용한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