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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자르트, '원더시카' 글로벌 캠페인 실시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송출된 닥터자르트 2세대 시카페어 영상./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원더시카' 글로벌 캠페인 실시

닥터자르트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원더시카' 열풍을 이어간다.

25일 닥터자르트는 '2세대 시카페어' 출시를 기념해 미국과 중화권을 중심으로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6년 첫 출시된 '시카페어'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았다. 특히, 2016~2017년 미국 시장 매출이 290% 증가하는 등 고성장을 이어갔다.

닥터자르트는 시카페어의 인기에 힘입어 고농축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한 '2세대 시카페어'를 선보이는 한편, 미국, 중국·대만을 겨냥한 캠페인에 나선다.

미국 시장에서는 세계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2세대 시카페어'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뉴욕 주요 중심지의 지하철 역사 광고도 진행한다.

중국 시장에서는 웨이보 팔로워 수 4164만 명의 높은 인지도와 함께 중국 내 영향력 1위인 대만 출신 가수인 차이린을 닥터자르트 중국 모델로 기용해 온·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으로 2세대 시카페어를 선보인다.

특히 중국 내에서 어느 지역보다 빠른 트렌드를 이끄는 상해 중심부 지역을 중심으로 2세대 시카페어와 차이린을 전면적으로 내세운 시티투어 버스, 지하철 광고, 건물 외벽 광고를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공간을 넓혀나간다.

오는 10월에는 상해 대표 쇼핑 센터 중 하나인 래플즈 시티(Raffles City)에서 차이린이 참석하는 시카페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에도 나선다.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리페어 프로젝트-원더랜드'를 진행, 힐링 체험 공간을 운영 중이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전 세계 37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뷰티 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WWD(Women's Wear Daily)가 주관하는 '세계 100대 뷰티 기업'에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올해 초 알리바바 그룹에서 진행한 '티몰 글로벌 2019 글로벌 파트너스 서밋'에서 높은 성장률을 인정 받아 '1억 위안화 브랜드상'를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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