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GS25, 타이거 슈가와 손 잡고 '흑당 밀크티' 출시

직원이 GS25 매장 앞에서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GS리테일



GS25, 타이거 슈가와 손 잡고 '흑당 밀크티' 출시

편의점 GS25는 타이거 슈가와 손 잡고 유통 매장 전용 '유어스타이거슈가흑당밀크티'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타이거슈가는 지난 2017년 대만에서 시작한 밀크티 전문 브랜드로 현재 대만, 한국, 홍콩, 싱가포르 등 약 13개국에 진출해 흑당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유어스타이거슈가흑당밀크티는 타이거 슈가 전용 매장에서 사용하는 대만산 흑당과 대만산 사탕수수 자즙(끓인 즙)을 최적화된 비율로 섞은 시럽을 사용했다. 국내 밀크티 중 원유 함유량(60%)이 가장 높다. 다만, 냉장 유통되는 특성상 전용 매장에서 판매하는 버블은 제외됐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중증 질환으로 오랜 기간 입원 및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쉼터 'RMHC하우스' 건립에 후원된다.

GS25는 흑당 트렌드에 따라 지난 6월부터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흑당무스케이크, 흑당파르페, 찰떡쿵떡흑당아이스크림 등이다. GS25 관계자는 "6월 대비 8월 매출이 약 8배 높아질 정도로 높은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6일에는 흑당시럽을 활용한 'Cafe25 흑당커피'를 출시한다. 흑당시럽을 미니파우치에 담아 별첨,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취향에 따라 첨가 해 먹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유재형 GS리테일 일배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 상품을 개발 하기 위해 정말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