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KB국민카드, 나만의 랩을 만드는 ‘디지털 랩 이지’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가 간단한 문구를 녹음하면 자동으로 나만의 랩을 만들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디지털 이벤트 '디지털 랩 이지(Rap Eas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9월 말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녹음 버튼을 누른 후 랩으로 만들고 싶은 문구를 5초간 자유롭게 녹음하면 된다.

녹음된 내용은 음성 분석을 통해 △기본 스타일 △EDM 스타일 △그루브 스타일 △디지털 스타일 등 4개 유형의 랩 비트 중 최적의 랩 비트가 적용돼 나만의 랩으로 만들어진다.

제작된 랩은 제공되는 링크 버튼과 영상 다운로드 기능을 이용해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다운 받은 랩 영상을 '디지털 랩 이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와 에어팟(2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재미있고 쉽게 나만의 랩을 만드는 과정에서 편리한 디지털 생활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래퍼(Rapper)가 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