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메트로 트래블] 에어모리셔스,팜투어와 허니문시장 '노크'

2020년 봄 허니문 시즌 대비 상품 개발 스타트

에어모리셔스와 허니문 여행사 팜투어가 2020년 봄 허니문시장 활로를 준비하기 위해 현지를 사전 답사했./에어모리셔스.



에어모리셔스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 팜투어와 함께 8월30일부터 9월6일까지 모리셔스 현지를 공동 답사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리셔스는 신혼여행 목적지로 잘 알려진 곳으로, 내년부터 인기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공동기획은 내년 봄 허니문 시즌을 대비해 상품 개발 등을 위해 준비됐다. 이에 따라 팜투어 임직원들은 주요 호텔과 리조트를 살펴본 뒤 포트루이스 시내관광, 모리셔스 익스커션의 하이라이트인 카젤라파크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에어모리셔스의 홍석훈 부장은 "이번 팸트립은 허니문 1등 여행사인 팜투어와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며 "이를 계기로 모리셔스 상품에 대해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모리셔스를 대표하는 항공사로서 모리셔스 상품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