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브랜드 라인 확장

다이나믹스 라인./한섬



한섬 타임옴므, 스포츠 캐주얼 라인 출시…브랜드 라인 확장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의 '다이나믹스(DYNAMICS)'라인 12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다이나믹스 라인은 운동복과 일상복을 구분하지 않는 애슬레저 콘셉트의 스포츠 캐주얼 라인이다. 타임옴므의 고급스러운 감성에 스트레치·방풍·흡속·속건 등 기능성 소재와 스포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타임옴므 상품기획팀장은 "점차 확산되는 여행·레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캠핑?여가 활동에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우선 이번 가을 시즌에 점퍼 모델 3개, 바지 모델 3개, 티셔츠 모델 2개, 스니커즈 모델 2개, 아우터 모델 1개, 니트 모델 1개 등 총 12개 모델을 선보인다. 이어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방풍과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니트·바지 등 11개 모델을 추가로 내놓을 계획이다.

한섬은 특히 이번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영문으로 된 'DYNAMICS' 시그니쳐 로고도 별도로 개발했다.

한섬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남성의 옷차림이 점점 실용적이고 유연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타임옴므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춰, 다양한 종류의 상품 라인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