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맞는 호텔 찾기]호텔 침대에서 즐기는 '꿀잠'…글래드호텔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내게 맞는 호텔 찾기]호텔 침대에서 즐기는 '꿀잠'…글래드호텔

최종수정 : 2019-09-15 13:08:09

자도 자도 피곤한 날이 있다. 분명 수면 시간은 충분한데 졸음이 가시지 않는다. 눈꺼풀은 끊임없이 내려가고, 하품은 눈치도 없이 계속 쏟아진다.

지난 밤의 불편했던 잠자리가 다음 하루를 좌우한다. 힘을 쪽쪽 앗아가는 '에너지 뱀파이어'처럼 말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질 좋은 수면을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한다. 숙면을 통해 다음 날을 위한 에너지를 비축하고, 삶의 활력까지 채울 수 있어서다.

호텔업계도 최근에는 '잠'에 주목하고 있다. 숙면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객실에 조성하고 관련 패키지를 판매하고 나선 것이다.

 꿀잠 패키지 객실. 글래드호텔
▲ '꿀잠 패키지' 객실./글래드호텔

◆'꿀잠' 자볼까?

글래드호텔앤리조트(이하 글래드호텔)는 현재 '글래드 꿀잠 패키지 시즌2'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뒤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새 시즌을 진행 중이다.

이 패키지는 호텔 이용 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글래드호텔 측은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해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고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이기도 한 이 상품은 침구부터 소품까지, 숙면을 위한 세심한 부분까지 챙긴 것이 특징이다.

우선, 베개부터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저알레르기성, 메모리폼 등 다양한 종류가 마련돼 있다. 침구도 차별화를 뒀다. 미국 PCF사의 침구에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더해 포근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조성했다.

특히, 오는 10월 31일(제주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패키지 시즌2 버전에는 모션 매트리스가 갖춰진 객실에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키트에는 안대부터 베개 속에 넣으면 숙면을 돕는 라벤더 파우치 등이 들어있다.

가격은 호텔 지점마다 상이하지만 11만5000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키트에 호텔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패키지 1만 원 할인 쿠폰이 들어있어 가성비를 따졌을 때 꽤 쏠쏠하다는 평이다.

 꿀잠 패키지 객실. 글래드호텔
▲ '꿀잠 패키지' 객실./글래드호텔

◆지점별 옵션, 챙기기 나름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만큼 글래드 여의도, 강남 코엑스센터, 라이브 강남과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항공우주 호텔 등 6개 글래드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텔 측은 "올해는 15개 객실로 확대 설치해 더 많은 슬로우 콘셉트룸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여러 지점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지점별 옵션을 한 번쯤 확인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먼저,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해 두 아이가 사용할 수 있는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를 추가로 구성했고, '꿀잠 포 키즈'를 옵션으로 선택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선착순 50팀에 한해 일룸에서 제작한 붕붕카 크레용과 따볼리네또 드로잉북 세트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글래드 꿀잠 패키지를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와 함께 전 글래드 호텔로의 콘셉트룸 확대 및 여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인정하고 만족한 최상의 글래드 호텔 숙면 시스템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꿀잠 패키지 객실. 글래드호텔
▲ '꿀잠 패키지' 객실./글래드호텔

◆'글래드' 더 잘 즐기기

이처럼 글래드호텔은 트렌디한 패키지와 이벤트로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젊은층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호텔로 들여와 누구나 찾을 수 있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글래드호텔에선 하나만 즐겨선 안 된다. 수시로 열리는 이벤트에 알찬 혜택이 들어있으니 눈 여겨 볼만 하다.

마침 9월에는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16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글래드 먹방 콘테스트'가 그 주인공이다. 글래드호텔은 분기별로 고객 설문을 통해 트렌드를 알아보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를 진행하는데, 이번 주제가 '먹방(먹는 방송)'이었던 만큼 관련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다.

참여는 간단하다. 음식을 먹는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총 50명에게 글래드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제공된다. 또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10명은 '왕중왕전'에 올라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방 영상을 촬영하게 된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받은 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이 주어진다. 2등은 20만원 상당 레스토랑 식사권, 3등은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