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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트비젼, 듁스(DUUX)·로라스타(LAURASTAR)로 獨 'IFA 2019' 참가

게이트비젼이 마련한 독일 베를린 'IFA 2019'의 로라스타 전시장/사진=게이트비젼



가전제품 유통 기업 게이트비젼은 오는 1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는 국제가전전시대회 IFA 2019에서 듁스(DUUX)와 로라스타(LAURASTAR)의 제품을 전시한다고 9일 밝혔다.

네덜란드 브랜드 듁스(DUUX)는 이번 전시에서 해바라기에서 영감을 얻은 '솔에어(Solair)' 공기청정기를 전시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을 적용한 공기관리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현재 30개 국가에서 2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공기청정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위스의 로라스타(LAURASTAR)는 블루투스 기술을 적용해 앱을 통해 전원 관리를 할 수 있는 다리미 '스마트(SMART)' 시리즈를 전시했다. 로라스타는 세계 최초로 커넥티드 다리미를 출시했다. 앱으로 전원을 끄고 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 잔여량, 필터 교체 주기도 확인할 수 있다. 로라스타는 현재 53개국에 진출했으며, 유럽 시장 다리미 점유율 1위 브랜드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로라스타는 한국뿐 아니라 영국 헤롯백화점, 파리 BHV, 중국 SKP백화점 등 해외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하며 유럽과 미주 등 해외 각지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고, 듁스는 현재 30개 국가에 2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좋은 성능으로 인정받는 프리미엄 공기관리제품이다"며 "차별화된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듁스와 로라스타는 '초 프리미엄 가전'을 지향하는 국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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