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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창립 74주년 기념 전사 임직원 나눔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6일 창립 74주년을 기념해 국내외 임직원 700여 명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창립 74주년 기념 전사 임직원 나눔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국내외 임직원 700여 명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8개 해외 법인 임직원들이 동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6년부터 임직원들이 착한 나눔에 동참하는 날인 '어 모어 뷰티풀 데이(A MORE Beautiful Day)'를 운영 중이다. 올해는 각 지역의 기관과 지역사회 청소년,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지역 공동체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날 본사와 지역사업부는 '미스터리 나눔버스'를 타고 각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미스터리 나눔버스란 사전에 누구와 어떤 봉사 활동을 하게 될지 공유 받지 않은 채, 참가자 본인이 선택한 키워드의 버스에 탑승해 봉사처로 이동하는 버스다.

용산에 위치한 본사 임직원들은 네 대의 버스를 나눠타고 '물건의 재사용 나눔', '송편 제작 나눔', '캐릭터 도시락 나눔', '어르신 가정방문 나눔'에 참여했다. 아름다운가게 숙명여대점과 용산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용산노인종합복지관, 숙명여대 한국음식교육원, 혜심원과 파트너십을 맺어 용산구에 위치한 이주여성, 아동,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위치한 지역사업부 임직원들도 미스터리 나눔버스를 타고 각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하는 일에 힘을 모았다. 해외법인에서는 개발도상국 소녀들을 위한 동화책 만들기에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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