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맞는 호텔 찾기]도심 속 가을, 미식과 휴식의 향연…반얀트리 ..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내게 맞는 호텔 찾기]도심 속 가을, 미식과 휴식의 향연…반얀트리 서울

최종수정 : 2019-09-08 13:25:21

[내게 맞는 호텔 찾기]도심 속 가을, 미식과 휴식의 향연…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서울의 가을 외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서울의 가을 외관./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에서의 일상은 숨가쁘게 돌아간다. 주변의 보폭을 맞춰 걷다보면 찾고 싶던 여유는 어느새 등 뒤로 사라지기 마련이다. 콘크리트 숲을 벗어나 자연으로 향하는 이유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 서울)은 서울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는 그림 같은 자연이 한 데 어우러져 있다.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겐 최적의 장소다.

어번 가든 파티가 열리는 페스타 바이 민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어번 가든 파티가 열리는 페스타 바이 민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가을, 미식의 향연

반얀트리 서울은 지난 7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인 '밍글스'의 오너 셰프 강민구 셰프를 영입해 어번 그린 다이닝을 콘셉트로 한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 by mingoo)'를 정식으로 개장했다. 강 셰프는 밍글스에서 모던 한식을 내놓았던 것과 달리, 캐주얼한 유러피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야외 정원에서 '어번 가든 파티'가 열린다. 오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금요일 오후 6시~10시마다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페스타 바이 민구의 정원에서 강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드 와인과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되고, 잔디 위 라이브 무대에서는 재즈 공연이 펼쳐진다.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금상첨화다.

특히, 강민구 총괄 셰프는 가든 파티 콘셉트에 맞춰 바비큐 폭립, 로스트 치킨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쉐어링 플래터를 준비한다. 이와 함께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해 개발한 요리도 함께 내보일 예정이다.

강 셰프는 "어번 가든 파티는 초록빛 정원을 품고 있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공간적 특성을 잘 살린 프로모션"이라면서 "어둠이 내려앉은 남산에 재즈의 선율이 울려 퍼지고 숯불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잊지 못할 낭만적인 밤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 페스타' 3층에 위치한 겟올라잇 반얀트리 호텔점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겟올라잇은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8만9000원으로,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페스타 초이스 런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페스타 초이스 런치/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강민구 총괄 셰프의 추천…'페스타 초이스 런치'

여유로운 오후를 맛있게 채우고 싶다면 '페스타 초이스 런치'를 추천한다. 강민구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페스타 초이스 런치는 페스타 바이 민구를 처음 방문한 고객을 위해 준비된 메뉴로, 강 셰프의 추천으로 구성된다. 식사는 기존 메뉴에서 엄선된 여섯 가지 요리 중 네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 커피 또는 차가 함께 포함된다. 또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철학에 따라 '제철 생선 구이, 베어네즈 소스'와 '오늘의 파스타' 등 당일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내는 요리들로 구성된다.

페스타 바이 민구의 관계자는 "페스타 초이스 런치는 여럿이 둘러앉아 펼쳐놓고 먹기 좋은 단품으로 구성된 페스타 바이 민구를 처음 방문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페스타 초이스 런치를 통해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의 터치가 들어간 요리를 보다 다양하게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당 6만5000원(부가세 포함)부터다.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서 가을 물놀이 즐겨볼까

반얀트리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가을 운영 기간인 레이트 서머 시즌을 맞아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와 '오아시스 카바나'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먼저, '레이트 서머 오아시스 패스'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최고 32도까지 온수 제공이 가능한 시설이 전면 설비돼 있어 가을로 접어드는 9월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성인 6만원, 어린이 4만원이다.

또한,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하면 개인 풀이 마련된 카바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이 제공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 침대형 소파, 테이블이 구비돼 있어 독립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아웃도어 키친에서 제공하는 메뉴도 별도 준비할 수 있다. 이용 시가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4인 기준 73만원부터다.

팁을 전하자면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경우 주중 25%, 주말 및 공휴일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들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는데 반얀트리 서울에 투숙하지 않은 고객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만큼 눈 여겨 볼 것을 추천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족' 가을 나들이에 딱!

아빠,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캉스 패키지도 마련됐다. 생후 6개월부터 5살까지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스위마바의 유아용 보행기 튜브가 포함돼 있고,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 1박 ▲스위마바의 보행기 튜브 ▲거버의 퍼프 스낵 1종과 ▲오가닉 파우치 2종 및 에코백,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51만 원(부가세 10% 별도)부터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