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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가을·겨울 남성복 트렌드는?

갤럭시(왼쪽부터 차례대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로가디스./삼성물산패션



올 가을·겨울 남성복 트렌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첫 번째 키워드는 '테일러링(Tailoring)'이다.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을 의미하며, 스트리트와 스포츠웨어에서 지루함을 느낀 남성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 유연한 소재, 여유롭고 레이어드된 실루엣의 소프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한 클래식 아이템이 등장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타이업 코디보다는 터틀넥이나 라운드 니트, 스니커즈 등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젊고 세련된 룩을 제안했다. 또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 라인을 통해 격식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슈트를 출시했다.

또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로디가스, 엠비오 등이 트렌드를 반영한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왼쪽), 엠비오./삼성물산패션



두 번째 키워드는 오렌지와 베이지다. '레트로' 트렌드가 지속되고, 남성복에선 클래식이 재조명 되면서 따뜻한 컬러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것.

갤럭시는 따뜻한 적색토 느낌의 브릭 오렌지(Brick Orange) 컬러와 소프트한 이미지의 카멜(Camel) 컬러를 레트로 감성의 클래식 아이템과 연결했다.

이와 함께 스포츠웨어에서 주로 사용되는 테크니컬 블루 컬러가 코트, 슈트, 이너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고 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삼성물산패션



'레더' 아이템은 다시금 트렌디한 소재로 떠올랐다. 세심하게 무두질된 부드럽고 유연한 표면감으로 밝은 컬러나 패치워크 작업하여 패셔너블하게 제안되고 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젊은 감성의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블루종, 무스탕, 코트 등 다양한 레더 상품을 출시했다. 또 레더 아이템과 코디할 수 있는 캐시미어 스웨터와 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 등을 다양한 컬러감으로 선보였다.

이현정 갤럭시 디자인 디렉터는 "남성들의 스타일링이 유연해지고 있지만 본연에는 테일러링과 고급스러움을 간직하려는 소비자 행동을 강하게 보이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품을 세분화하고 세련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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