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용 '히츠 썸머 브리즈' 출시

히츠 썸머 브리즈/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용 '히츠 썸머 브리즈'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전용 담배 히츠의 신제품 '히츠 썸머 브리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히츠 썸머 브리즈는 한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는 제품으로 여름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컬한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실제 담뱃잎을 압축해 제조된 히츠 썸머 브리즈는 아이코스만을 위한 특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히츠 썸머 브리즈는 최근 출시된 히츠 골드 셀렉션에 이은 13번째 아이코스 전용 히츠 제품으로,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에서 직접 생산된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며, 아이코스 직영점과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히츠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세계 최초로 히츠 썸머 브리즈를 출시한다"며 "히츠 썸머 브리즈는 특유의 시원한 맛과 함께 아이코스 사용자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7월 경남 양산공장에 히츠 전 품목의 국내 생산 체제 구축을 완료했다. 이에 한국필립모리스 양산공장은 한국 시장에 선보인 히츠 13종 전체에 대한 국내 공급이 가능해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