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스탬프팡의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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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센터, 스탬프팡의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출시

최종수정 : 2019-09-04 15:47:08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실행화면 사진 코리아센터
▲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 실행화면/사진=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는 스탬프팡의 모바일 웨이팅 서비스 '나,대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나,대기'는 각종 음식점·푸드트럭·병원·뷰티샵 등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줄을 서지 않고 대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웨이팅 지원 서비스다. 매장은 기존에 수기로 작성하던 내용을 간편한 디지털 대기 명단으로 대체해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별도의 사용료와 약정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나,대기'는 SMS·알림톡뿐만 아니라 앱푸쉬 등 마케팅 기능을 이용해 고객의 재방문 유도와 쿠폰 전송도 가능하다. 대기 정보 데이터를 취합해 맞춤형 고객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나,대기' 이용 매장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무료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 '스탬프팡'도 함께 도입해 이용고객 모바일 적립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코리아서비스 관계자는 "스탬프팡의 신규 서비스 '나,대기'를 통해 고객은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업주는 대기 명단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탬프팡'은 지난 8월 기준 누적 이용자 수 130만 명을 돌파했다. 이용자는 매달 4만명씩 증가 추세다.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5300여 개 이상의 제휴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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