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 론칭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를 오는 10월 론칭한다./LF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 론칭

LF는 오는 10월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아떼는 프랑스의 비건 인증 기관인 'EVE(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한 식물성 처방으로 12가지 유기물이 첨가되지 않으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

또한, 스위스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과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스위스 자체 원료를 확보한 고기능 안심처방 화장품이다.

아떼는 오는 10월 스킨케어 15종 및 메이크업 40종 등 총 55종의 제품군으로 클렌징, 안티에이징 케어, 베이직 케어, 스페셜 케어, 베이스,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 알맞은 전략 상품을 내놓는다. 이어 내년 초부터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보강해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로서 경쟁력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 국내 시장에 안착한 뒤 중국, 베트남,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