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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한국지엠, 파격 프로모션 효과 '톡톡'…스파크·트랙스 등 판매량 증가

한국지엠 쉐보레 더 뉴 스파크.



한국지엠이 '쉐비 페스타' 등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달 내수와 수출을 포함해 2만4517대의 완성차를 판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6.1%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2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지난달 내수는 6411대로 전년 동기 대비 13.3% 감소했으며 수출은 1만8106대로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했다.

특히 쉐보레 '스파크'는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3618대가 판매되며 전체 내수 실적을 이끌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9.5%가 증가한 수치로, 지난달 달성한 올해 월 최대 판매 실적을 다시 한 번 갱신하며 두 달 연속 월 3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랙스'는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1047대가 판매되며 스파크의 뒤를 이었다. 전년 동기 대비 24.9%가 증가한 수치다. 트랙스는 더욱 치열해진 국내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 경쟁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스파크, 트랙스 등 쉐보레 브랜드의 판매 주력 차종들이 선전하며 긍정적인 시장 평가를 이어가고 있다"며 "지난 주 사전 계약을 시작한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와 이번 주에 공개되는 대형 SUV 트래버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상승 모멘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쉐보레 해피추석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번달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26일 본격 사전계약에 돌입한 쉐보레 콜로라도는 견고한 풀박스 프레임 바디를 기반으로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와 강인한 견인 능력, 편의성과 실용성을 겸비해 광활한 자연은 물론 도심 생활에서도 적합한 다재다능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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