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EDC 코리아 2019'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 데미소다가 'EDC코리아 2019'에 참여했다./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EDC 코리아 2019' 이벤트 진행

동아오츠카 데미소다가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코리아 2019' 개최를 맞아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데미소다의 브랜드 컨셉 '잇츠 데미스타일(It's Demistyle!)'을 알리고 열정적인 청년들과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EDC'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멕시코, 중국, 일본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이다.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며, 지난달 31일과 9월 1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렸다.

데미소다는 이번 행사에 데미소다 칵테일존, 포토존, 게임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이시명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세계적인 EDM 행사에 데미소다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데미소다는 지난 7월부터 '워터밤', '포세이돈(4SEIDON) 워터 뮤직 페스티벌', 'EDC KOREA' 등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2030 소비자와 소통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