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캐시피드, '숏킹배틀'진행 우승상금 1000만원

캐시피드 숏킹배틀



캐시피드, '숏킹배틀'진행 우승상금 1000만원

캐시피드가 9월 1일부터 우승상금 1천만원을 건 '숏킹배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시피드에 가장 재미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사용자를 뽑기위해 마련됐다. 사용자가 캐시피드에 올린 짧고 재미있는 콘텐츠인 일명 '숏텐츠'가 인기 숏텐츠 순위인 '숏랭킹'에서 1위를 달성하고 '데일리숏킹'으로 등극하면 자동 참여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종료 기간인 9월 30일(월)까지 가장 많은 유저의 반응을 획득한 사용자 1명은 우승자인 '킹오브숏킹'으로 선정되며 상세한 참여 방법 및 우승 조건은 캐시피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숏킹배틀 프로모션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데일리숏킹에 선정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는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캐시가 지급된다. 데일리숏킹은 하루 한 번 오후 3시에 발표된다.

한편, 캐시피드는 출시 한 달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으며 18~24세 연령층을 중심으로 3분 이내의 짧고 간편하게 콘텐츠를 즐기는 '스낵 콘텐츠(Snack Contents) 소비 트렌드'에 착안해 개발되었다. 유튜브 등 온라인 상의 인기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