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콜러, 고객 '맨유' 경기 직관 지원 이벤트 성료

콜러 이벤트 당첨자 송정건 씨가 촬영한 맨체스터 유나티이드 개막전 경기/사진=콜러



콜러(KOHLER)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콜러 고객의 맨유 경기 직관 지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콜러는 지난 10일 개막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2019/20시즌에 맨유를 공식 후원한다. 콜러는 지난 2018년부터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해 맨유를 후원하고 있다. 콜러는 이번 시즌 개막을 맞아 콜러 국내 구매 고객 및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3명에게 맨유 올드 트래퍼드 홈 경기 직관 티켓을 제공했다. 500만원 상당의 영국 여행 상품권도 포함됐다. 당첨자들은 지난 11일 맨유와 첼시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홈 개막전 경기를 관람하고 영국을 여행했다.

참가자 송정건 씨는 "콜러 이벤트를 통해 버킷리스트였던 '유럽에서 축구 보기'를 이뤄 매우 기뻤다"며 "짜릿한 개막전 승리 현장에서 함께 할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큰 행운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콜러는 지난 7월 싱가포르에 위치한 '콜러 익스피리언스 센터(KEC)'에서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욕실 컬렉션을 공개하기도 했다. 맨유를 상징하는 전통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를 상징하는 수전·세면대·샤워기 등을 선보였다. 맨유 선수와 감독이 방문해 제품을 관람하고, 사인회를 갖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콜러는 브랜드 콜라보 외에도 매치데이 활동, 클럽 시설 개선,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 등으로 맨유와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