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바디프랜드, 보급형 모델 확대한다

보급형 안마의자 '코어시리즈' 선보여

사용 빈도 낮은 기능·가격↓, 가성비는↑

바디프랜드는 지난 25일 보급형 모델 코어시리즈 제품 '팬텀Ⅱ 코어(CORE)'를 출시했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모델의 일부 기능을 빼고 가격을 낮춘 보급형 모델을 선보였다. 엘리제, 아제라 등 기존 보급형 모델이 아닌 팬텀Ⅱ, 팰리스Ⅱ, 벤타스 등 인기 있는 프리미엄 모델을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아 고객층을 넓히기 위함이다.

26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5일 보급형 안마의자 제품 '팬텀Ⅱ 코어(CORE)', '팰리스Ⅱ 코어', '벤타스 코어'를 출시했다. 코어시리즈는 4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모델에서 사용 빈도가 낮은 기능을 없애 300만원대로 가격을 낮춘 보급형 제품군이다.

바디프랜드는 400만원대에서 700만원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군 판매량은 준수하지만, 100만원대 후반부터 300만원대까지의 중저가 안마의자 제품군의 시장 장악도가 떨어진다고 판단했다. 이를 해결하고 다양한 고객층을 흡수하기 위해 코어 제품군을 내놓게 됐다.

바디프랜드는 코어시리즈에 자동안마나 브레인 마사지 등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종아리 롤러 등 부수적인 기능을 정리했다. 집중력·명상·이완 훈련·호흡 이완·굿모닝·굿나잇·마음 위로·마음 희망 등 프로그램이 추가된 '브레인 마사지 버전Ⅱ'와 보다 넓은 신체 범위를 마사지하는 다차원 입체 'XD 안마 모듈'이 적용했다. 무중력·블루투스·온열·자동 슬라이딩·자동 체형 인식 기능과 수면·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16가지도 탑재됐다.

특히 팬텀Ⅱ 코어는 2013년 출시 이후 16만대가 판매된 안마의자 팬텀 시리즈의 보급형 제품이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팬텀은 국내 안마의자 단일 모델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Ⅱ는 출시 후 꾸준히 판매된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이지만 가격 부담으로 구매·대여를 주저하는 고객이 많아 코어 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팬텀Ⅱ 코어의 월 렌탈료는 59개월 기준 6만9500원이다. 선납금 150만원과 월 70만원 사용 조건의 제휴 카드를 이용하면 월 임대료를 2만2500원까지 낮출 수 있다. 프리미엄 모델인 팬텀Ⅱ는 59개월 기준 월 임대료가 8만9500원이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팬텀Ⅱ 코어(CORE), 팰리스Ⅱ 코어, 벤타스 코어 등 코어시리즈 판매 추이를 본 뒤 파라오 등 다른 프리미엄 제품의 보급형 모델을 내놓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