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KS-PBI 은행·PB 부문 1위 동시 수상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신한은행, KS-PBI 은행·PB 부문 1위 동시 수상

최종수정 : 2019-08-20 16:06:29

신한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KS PBI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12년 연속 PB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 부문 이병철 부문장 왼쪽 과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 오른쪽 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 신한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12년 연속 PB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 부문 이병철 부문장(왼쪽)과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오른쪽)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9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12년 연속 PB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업들의 브랜드 경쟁력, 미래가치 등을 평가하고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발표 및 공인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글로벌 금융 경쟁력 강화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보여준 성과들에 대해 높게 인정받았다.

신한은행은 베트남 현지에서 잘로(Zalo), 모모(MOMO) 등 대표적인 디지털 기업들과 제휴사업을 추진하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베트남 금융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베트남 은행권 최초로 고자산 고객 특화 영업점 '신한 PWM 푸미흥 센터'도 개점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창구 업무를 디지털화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탑재한 생활금융 플랫폼 '쏠(SOL)'은 가입 고객 10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고객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금융문화를 선도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