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KB금융, '안재홍, 인생의 봉은 누구?'편 유투브 130만뷰 돌파

-KB금융 5개 계열사의 모바일앱 스토리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KB금융 5개 계열사 모바일앱인 KB국민은행 리브똑똑·KB증권 엠 에이블(M-able)·KB손해보험 다이렉트·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KB캐피탈 KB차차차 등의 편리함을 보여주며, 고객의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영상은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다. KB금융의 모바일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안재홍의 이야기는 초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KB금융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