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노션, 추석 맞이 '디지털 레터' 이벤트 개최

이노션.



이노션, 추석 맞이 '디지털 레터' 이벤트 개최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다가올 추석을 겨냥해 센트럴시티 광고판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디지털 레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레터 이벤트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8일부터 15일까지 30자 이내의 메시지와 추억이 담긴 사진 등을 이노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노션은 접수된 사연 중에서 총 30명을 선정한 뒤 디지털화 소재 작업을 거쳐 추석 연휴기간인 9월 11~16일까지 고속버스 승차장 게이트 상단에 설치된 13기의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사연은 다른 광고와 함께 교차 편집돼 매체 운영 시간인 일 21시간(당일 새벽 5시~익일 새벽 2시) 중 정해진 편성표에 따라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

이노션 김재필 미디어본부장은 "디지털 전환을 통해 '광고 핫스팟'으로 떠오른 센트럴시티에서 추석을 맞아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소중한 이들과 추억을 만드는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