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비씨카드,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



비씨카드가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비씨카드는 고객사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적극 지원한다.

비씨카드는 앞으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활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디자인하는 등 고객사의 캐릭터 카드 상품 출시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위 베어 베어스' 제휴 프로모션과 각종 캐릭터 굿즈(goods)를 통해 고객사의 제휴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BNK경남은행, MG새마을금고에서 이달 중 먼저 '위 베어 베어스'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협, 광주은행에서도 제휴 체크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비씨카드는 더 많은 고객이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른 고객사와도 적극 협의할 계획이다.

한편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씨카드는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 '위 베어 베어스'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들었다고 밝혔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사와 고객 모두가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