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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로얄코펜하겐, 새로운 디너웨어 '하우' 출시

로얄코펜하겐 2019년 새로운 디너웨어 컬렉션 '하우(HAV)'/로얄코펜하겐



한국로얄코펜하겐, 새로운 디너웨어 '하우' 출시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44년의 오랜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탄생한 새로운 디너웨어 '하우(HAV)'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덴마크어로 바다를 뜻하는 '하우(HAV)'는 로얄코펜하겐의 전통과 유산에 깊숙이 연결되면서도 동시에 미래를 향해 있는 새로운 개념의 디너웨어 컬렉션이다. 하우는 장식의 범위를 최소화하고 실용성을 강조했다. 멋진 장식을 보고 즐기는데 그치지 않고 제품의 질감과 무게를 직접 손으로 느끼며 사용할 수 있다. 단 9종의 구성만으로도 완벽한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어, 전통적인 디너웨어에 대한 관념에 도전하고 동시에 새로운 미래를 제안한다.

하우는 1892년 로얄코펜하겐이 선보였던 '시걸(Seagull)' 라인에서 영감을 얻었다. 오래 전 시걸에서 볼 수 있었던 독특한 물고기의 비늘 문양은 2019년 하우의 상징이 되었다. 눈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으로도 느껴지는 이 문양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더욱 간결해졌으며, 푸른빛의 에어 브러쉬 페인팅을 통해 덴마크 바다의 아침 안개를 그대로 살려낸 하우만의 독특한 특징으로 구현했다.

10년간의 노력을 통해 완성된 로얄코펜하겐의 하우는 어느 누구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디너웨어다. 바쁜 아침의 캐주얼한 식사는 물론 특별한 정찬 테이블까지 완벽하고 모던하게 차려낼 수 있다.

신제품 하우 컬렉션에서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다. 메탈 손잡이와 우아한 곡선을 가진 티팟(Tea pot), 독특한 모양의 긴 손잡이와 메탈링이 특징인 이중 구조의 하이브리드 볼(Hydrid bowl), 특별한 서빙을 위한 카라페(Carafe) 3가지 제품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회색빛이 도는 파란색 에어 브러시 페인팅으로 장식한 22㎝, 27㎝ 접시 2종과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 크기의 볼, 이중 머그로 핸들이 없어도 편안하게 손 안에 들어오는 터말 머그 등 총 9가지 구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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