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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캠퍼스·패스트원,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왼쪽)이 19일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패스트캠퍼스



패스트캠퍼스와 패스트캠퍼스의 외국어 교육 브랜드 패스트원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와 패스트원은 교육 서비스, 외국어 교육 서비스 부분으로 각각 국회 상임위 교육위원장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패스트캠퍼스는 성인 실무 교육 분야를 개척하고, 25세 이상 청년의 취업과 이직을 도와 4년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패스트원은 일대일 교육과 원어민 강사를 교육, AI를 이용한 학습 툴 등으로 외국어 맞춤 교육을 제공했다. 중국어, 스페인어 등 영어 외 분야로 확장한 점도 주목받았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끊임없이 자기개발이나 이직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적성과 삶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모든 청년이 진정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실질적인 교육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11만명의 패스트캠퍼스 교육을 경험한 성인 수강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점이 좋게 평가된 것 같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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