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이번엔 육즙이다"…CU '만수르 도시락' 인기

CU 만수르 도시락 시리즈./BGF리테일



"이번엔 육즙이다"…CU '만수르 도시락' 인기

편의점 CU는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인기에 이어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초 출시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판매 3일만에 매출 1위에 올랐다. CU 측은 "SNS 등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매주 10%씩 매출이 상승하는 추세"라며 "7월 중순 현재, 판매 2위 제품(모두 다 돼지 도시락)보다 무려 27%나 더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는 품질과 가성비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중량 면에서도 타 도시락에 뒤지지 않는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라는 제품명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준다. 만수르는 중동을 대표하는 부호로서 최근 국내에서는 '과할 정도로 굉장히 많다'라는 의미의 수식어로 쓰인다.

CU는 이러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작인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을 오는 23일 출시할 예정이다.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은 이름 그대로 고기 특유의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담은 도시락이다. 이와 함께 갈릭크림 파스타와 가라아게, 소시지, 삶은 달걀 등 풍성한 사이드 메뉴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이젠 편의점 도시락도 가격경쟁력을 넘어 신메뉴,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열쇠가 되고 있다"며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품질의 상품 개발을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