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농심, '웰치 포도 & 오렌지망고 드링크' 출시

웰치 포도&오렌지망고 드링크/농심



농심, '웰치 포도 & 오렌지망고 드링크' 출시

농심이 '웰치 포도'와 '웰치 오렌지망고' 드링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웰치 신제품은 성장하는 저과즙 주스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로, 기존 주스에 비해 진하지 않고 가벼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웰치 포도 드링크는 미국 콩코드산 포도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렌지망고 드링크는 오렌지와 망고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웰치 드링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무균팩을 사용해 보관의 안전성도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특히, 여름 피서지 등 나들이 음료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웰치는 150년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주스 전문 브랜드로 세계 3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를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