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시네마위크' 이벤트 참가자 모집

지난해 개최된 라이프플러스(LIFEPLUS) 한강공원 야외영화관 현장.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한화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다음 달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네마위크는 오는 19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2019 한강몽땅'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다.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시네마위크에서는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영하는 영화에 어울리는 주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 참여는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네마위크 첫날인 8월 9일에는 라라랜드 제작진이 만든 영화 국내 미개봉작 '틴스피릿' 프리미어 시사도 예정돼 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들로 꾸며질 것"이라며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