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NH농협은행,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 개최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중심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는 '농협은행 디지털 임팩트, 새로운 지평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 챌린지 전략 공유 ▲'고객의 미래, 금융의 미래,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우수 사무소와 직원 시상 ▲상반기 사업추진에 대한 격려 및 하반기 경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5G'는 그레이트(Great) 실력, 굿(Good) 이미지, 참신한 굿즈(Goods), 글로벌(Global) 업무영역, 내실 있는 거버넌스(Governance)의 영문 앞 글자를 모아 만든 용어다. 고객을 중심으로 한 농협은행의 다섯 가지 지향점을 의미한다.

폐회식에서는 전 임직원이 화합해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를 구현한다는 의미로 직원들의 희망을 적은 챌린지 볼을 모든 참석자가 다함께 드는 세리머니도 실시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50년을 넘어 100년 농협으로의 도약은 고객을 통해 비로소 이룰 수 있다"고 역설하며 전 임직원들이 고객 중심적인사고와 행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