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 쉐이크쉑,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 출시

쉐이크쉑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한정판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선보인다./SPC그룹



SPC 쉐이크쉑,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한정판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국내에는 SPC그룹이 2016년부터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강남점'을 세계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는 매장으로 키우고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하는 등 탁월한 운영성과를 거뒀다.

SPC그룹이 개발한 토종효모로 만든 SPC삼립의 번(햄버거빵)을 국내 및 싱가포르 쉐이크쉑 매장에 공급해 높은 수준의 R&D와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다. 쉐이크쉑을 보유한 대니마이어 USHG 회장은 "SPC그룹은 쉐이크쉑의 번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고 극찬한 바 있다. 쉐이크쉑 파트너사 중 번을 직접 생산해 매장에 공급하는 곳은 SPC그룹이 유일하다.

론칭 3주년 기념 제품인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오너셰프가 협업한 제품으로 앵거스 비프 패티에 방아잎 페스토를 버무린 허브, 홀랜다이즈 소스와 어니언 퓨레가 더해져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19일 쉐이크쉑 '청담점'을 시작으로 20일 '두타점', 21일 '강남점'에서 3일간 총 1000개의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 판매하며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제로컴플렉스' 로고가 새겨진 티 타월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국내 론칭을 기념한 세번째 셰프 협업 한정판 제품으로 간결한 외관 속에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버거"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