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더 뉴 QM6'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르노삼성자동차, '더 뉴 QM6'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 2019-07-12 10:12:55

더 뉴 QM6 르노삼성자동차
▲ 더 뉴 QM6/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차는 '더 뉴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경험하라, 더 뉴 QM6(EXPERIENCE. THE NEW QM6)'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QM6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시승은 오는 28일까지 할 수 있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이번 시승 이벤트로 더 뉴 QM6의 플래그십 프리미에르(PREMIERE)부터 경제성을 업그레이드한 액화석유가스(LPG) 모델까지 두루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여름휴가를 앞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선물도 준비했으며,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 클리프 항공권과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 달 12일 홈페이지 공지, 개별 통보한다.

르노삼성차는 시승 완료 후 소감과 필수 해시 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해시 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교함을 개선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QM6 GDe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최상위 플래그십 더 뉴 QM6 프리미에르(PREMIERE), 국내 유일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더 뉴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멀티미디어와 뒷좌석 리클라이닝 등 편의사양을 높여 패밀리 SUV로서 이미지를 강화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더 뉴 QM6의 개선된 품질 경쟁력을 더욱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하려고 마련됐다"며 "르노삼성차 영업점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더 뉴 QM6 전체 라인업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