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경동나비엔, 사외보 매거진 N '물 관련 이야기' 담은 여름호 발간

경동나비엔 생활환경문화 사외보 '매거진 N'



경동나비엔은 '물(water)'을 주제로 생활환경 문화 매거진 N의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매거진 N은 지난해 9월 경동나비엔의 사외보 'NAVIEN'을 전면적으로 리뉴얼한 것으로 3개월에 한 번씩 발행하고 있다.

이번 호는 물에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며 물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우고 있다. 역사 속 목욕의 문화를 되짚어보는 콘텐츠를 통해 현재 우리의 목욕 문화를 돌아보고, 여름철 냉방병을 예방하기 위한 '거꾸로 체온법' 등을 전달한다. 매거진 N의 여름호는 전국 도서관 및 키즈카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별 신청을 할 경우 정기적으로 무료 구독도 할 수 있다.

매거진 N은 지난 1년간 '먼지', '에너지', '흙', '물'과 같이 우리 사회와 인간의 삶에 의미 있는 주제를 선정해 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심도 있게 파헤쳐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사외보와 다르게 기업의 이야기를 생활정보형 콘텐츠 형식으로 풀어내 소비자와의 친밀감을 높였다.

실제로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 독자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매거진 N을 통해 약 90% 가량의 독자가 매거진 구독 이후 경동나비엔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했다고 응답했다. 약 64%의 독자들은 매거진 N의 콘텐츠가 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독자 중심의 생활 환경 콘텐츠를 발굴해 전달하고자 했던 새로운 시도에 많은 독자들이 공감해준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매거진 N만의 읽을거리들을 더욱 강화해가며 독자들의 삶을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거진 N을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