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29일 롯데홈쇼핑서 꽃 정기구독권 판매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꾸까, 29일 롯데홈쇼핑서 꽃 정기구독권 판매

최종수정 : 2019-06-27 17:07:33

꾸까는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두 번째 꽃 정기구독 판매를 시작한다. 꾸까
▲ 꾸까는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두 번째 꽃 정기구독 판매를 시작한다. /꾸까

화훼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서 꽃 정기구독권을 판매한 꾸까가 성공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5월 롯데홈쇼핑을 통한 꽃 정기구독권 판매에서 1시간 동안 1100명의 고객이 꽃 구독을 신청했다. 꾸까는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두 번째 꽃 정기구독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홈쇼핑의 꽃 정기 구독권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두 가지 상품 구성으로 준비됐다. '8주L 패키지'와 '6주M 패키지'로 다양한 횟수와 사이즈의 꽃을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가격은 각각 11만 9000원과 6만 9000원이다.

꾸까는 2014년 국내 최초로 2주마다 싱싱한 꽃을 보내주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본과 유럽의 많은 선진국에서는 1인당 꽃 소비액이 연간 13만원에 달하는데 비해, 한국의 1인당 꽃 소비액은 1만 3000원에 불과할 정도로 적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홈쇼핑의 총기획을 맡은 꾸까의 고현숙 팀장은 "꾸까는 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으며, 홈쇼핑도 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 확대를 위한 시도로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꽃과 함께라면 평범한 날도 특별한 날이 될 것이라 믿고 국민 모두에게 꽃과 함께 하는 행복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