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꾸까, 29일 롯데홈쇼핑서 꽃 정기구독권 판매

꾸까는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서 두 번째 꽃 정기구독 판매를 시작한다. /꾸까



화훼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서 꽃 정기구독권을 판매한 꾸까가 성공적인 반응에 힘입어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5월 롯데홈쇼핑을 통한 꽃 정기구독권 판매에서 1시간 동안 1100명의 고객이 꽃 구독을 신청했다. 꾸까는 오는 29일 새벽 1시 1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두 번째 꽃 정기구독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홈쇼핑의 꽃 정기 구독권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두 가지 상품 구성으로 준비됐다. '8주L 패키지'와 '6주M 패키지'로 다양한 횟수와 사이즈의 꽃을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가격은 각각 11만 9000원과 6만 9000원이다.

꾸까는 2014년 국내 최초로 2주마다 싱싱한 꽃을 보내주는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본과 유럽의 많은 선진국에서는 1인당 꽃 소비액이 연간 13만원에 달하는데 비해, 한국의 1인당 꽃 소비액은 1만 3000원에 불과할 정도로 적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이번 홈쇼핑의 총기획을 맡은 꾸까의 고현숙 팀장은 "꾸까는 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으며, 홈쇼핑도 일상에서 즐기는 꽃 문화 확대를 위한 시도로 큰 의의를 두고 있다"며 "꽃과 함께라면 평범한 날도 특별한 날이 될 것이라 믿고 국민 모두에게 꽃과 함께 하는 행복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