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초등영어부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초등영어부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잉글리시버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등영어부문 수상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버디(Englishbuddy)가 초등영어부문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KEBI를 토대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올해 17회를 맞았다.

잉글리시버디는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학생 관리제도를 인정받아 초등영어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잉글리시버디는 세계적인 출판사인 맥밀란·옥스포드 원서를 바탕으로 영어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실력을 향상시켜주며 원서 리딩, 학습지, 온라인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 시스템과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맞춤별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학습지 최초로 KERIS(한국교육학술정보원) 품질 인증,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유명 학술 저널인 iJET에 잉글리시버디의 온라인 학습 효과에 대한 논문이 실린 바 있다.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일주일 분량의 웹 콘텐츠 무료 체험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