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 '손님케어센터' 일일상담사 체험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이 17일 대전에 위치한 손님케어센터 상담사들과 현장의 소리를 듣고 있다.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주재중 사장이 지난 17일 대전에 위치한 손님케어센터를 찾아 '일일 상담사' 체험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일일상담사 체험을 가진 주 사장은 이번에도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기 위해 손님케어센터를 다시 한번 방문했다.

이날 주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상담사 자리에 앉아 고객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이 끝난 이후에는 손님케어센터 상담사들과 현장 업무에 대한 애환과 고충을 공유하고 격려했다. 상담사들의 피로를 풀어줄 발마사지기도 선물했다.

주 사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들은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손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손님과 직원 모두 행복한 회사가 되도록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