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bhc치킨,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예매권 쏜다

bhc치킨이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bhc치킨



bhc치킨,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예매권 쏜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다음 달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쏜다.

bhc치킨은 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3일까지 영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는 'bhc치킨 먹고 영화 예매권 행운을 잡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전국 bhc비어존 매장(일부매장 제외)을 방문,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 후 제공되는 응모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테이블 당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모바일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이메일로 수시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bhc비어존은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형 매장으로 뿌링클, 마라칸 등 다양한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bhc치킨은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히어로 영화와 bhc비어존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호 시너지는 물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젊은 층을 위주로 카페형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어존 매장이 치맥을 즐기는 색다른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정체불명의 조력자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