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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 트래블] 온라인투어,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 SI 선포 및 새 CCO 임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지난 22일 'SI 선포 및 CCO 임명식'을 열고 고객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온라인투어는 SI(Service Identity) 슬로건을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으로 선포하고, 여행사업부 백준호 이사를 '최고 고객 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왼쪽)가 지난 22일 SI 선포 및 COO 임명식을 열고 고객중심경영 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온라인투어는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노력하겠다는 의미로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이라는 고객 서비스 슬로건을 선포하며 고객 중심경영 의지를 표명했다.

온라인투어 CCO 백준호 이사는 "막중한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최고 고객 책임자로 임명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각도로 연구하고 고민하여 최고 품질의 여행 서비스는 물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중심 기업문화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온라인투어는 지난 17년부터 대표이사 직속으로 CCM 사무국인 고객만족실을 배치하고 고객 편의 중심의 운영 체계를 운영해 왔다. 또 정기적인 사내 CCM 교육을 비롯해 체계적인 고객정보 보호를 위한 ISMS 인증 취득, 자체 ERP 및 CTI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상담과 예약에 대한 실시간 통합관리를 실현하는 등 고객 권익 증진 및 만족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 중이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최근 라디오 광고를 시작했다. '여행과 행복을 잇다'란 콘셉트의 광고는 KBS, CBS 등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온라인투어는 라디오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유튜브 영상, SNS 컨텐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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