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이태리 감성' 베스파코리아, 제1회 '베스파 데이' 성료

제1회 '베스파 데이'에 전시된 기종들/베스파코리아



베스파코리아는 '제1회 베스파 데이'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베스파 오너들을 위한 브랜드의 상징적인 라이딩 행사인 베스파 런을 새롭게 재해석한 베스파 데이는 베스파 오너 외에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제1회 베스파 데이는 지난 19일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행사는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국의 베스파 마니아 40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베스파 라운지에는 베스파 슈즈와 신모델 스프린트 S와 프리마베라 S를 포함해 다양한 기종들이 전시됐다

럭키 드로우 행사에는 베스파 슈즈, MCM, 엑셀시오르, 랑방 향수 등 총 100여 개 이상이 상품이 구성됐으며, 특별 상품으로 베스파 LX 125를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베스파코리아의 관계자는 "베스파 오너 외에 누구나 베스파를 즐기고 접할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9 베스파 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