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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LG화학, 중국 시장 공략 위해 차별화된 고부가 제품·기술력 공개

LG화학 '차이나플라스 2019' 전시장 조감도.



LG화학이 차별화된 고부가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며 중국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이와 관련해 LG화학은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중국 광둥성 광저우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 2019'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차이나플라스는 매년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박람회로, 총 40개국에서 4000여 글로벌 기업이 참석한다.

LG화학은 358㎡ 규모의 부스를 마련,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Smart Life Solution)'을 테마로 석유화학 제품들을 비롯해 배터리, CNT(탄소나노튜브) 등 미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LG화학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LG화학은 이번 전시회에서 실질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우선 각 전시 존(Zone) 별로 고객의 이해를 돕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배치했다. 부스 곳곳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차이나플라스 모바일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해 상세한 제품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또 원활한 고객 안내 및 상담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 미팅 라운지를 대폭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 및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선다.

LG화학은 일상 생활 속 다양한 활동에서 접하는 화학소재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자동차 타이어 소재를 전시하는 '드라이빙 존' ▲여행과 연관된 제품을 보여주는 '트레블 존' ▲IT제품에 적용되는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는 '워크 존' ▲헬스장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의 소재를 만나볼 수 있는 '엑서사이즈 존' ▲정수기, 제습기 등 생활에 밀접한 화학 소재를 소개하는 '릴렉스 존' 총 5개의 전시 존(Zone)을 운영한다.

특히 LG화학은 플라스틱 소재의 정확한 색 구현을 강조한 컬러칩 구조물을 부스 한가운데 전시하고 화면을 통해 고객의 요청에 따라 특정한 색상을 소재에 정확하게 구현하는 컬러 디자인 공정을 소개한다.

또 자동차부품 소재 기술이 집약된 미래형 자동차 목업(Mock Up)을 부스 우측에 전시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자동차 부품 소재를 상시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1995년 국내 화학기업 중 처음으로 중국에 생산법인을 설립하며 중국시장에 진출한 LG화학은 현재 북경에 위치한 중국지주회사를 비롯해 17개의 생산 및 판매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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