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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초여름 날씨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312% '껑충'

BYC 전속모델 김영광(왼쪽)과 크리샤츄./BYC



BYC, 초여름 날씨에 '보디드라이' 판매량 312% '껑충'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에 접어들면서 BYC의 2019년형 '보디드라이'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BYC는 지난 13~14일 양일간 BYC 온라인쇼핑몰의 2019 '보디드라이' 판매량은 전주(6~7일) 대비 312% 증가했다. 특히, 보디드라이 제품 가운데 속건 기능이 우수한 여성용 케미솔이 인기를 끌었다.

BYC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보디드라이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디자인에 만족해 재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BYC가 새롭게 선보인 2019년형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용을 포함해 총 88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BYC 관계자는 "계속되는 더위에 이를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이 탁월한 BYC '보디드라이'를 활용해 올 여름은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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