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동남아 인포콤 통해 현지 상업용 DP 시장 공략

삼성전자는 동남아 인포콤 2019에 참여해 현지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동남아시아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뽐냈다.

삼성전자는 15일부터 17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동남아 인포콤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인포콤은 세계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다. 올해부터 본 전시회와 별개로 동남아와 인도, 중국 등 4개 지역에서 지역별 전시회를 새로 연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더 월 프로페셔널'을 앞세웠다. 마이크로LED 기술을 적용한 스크린으로, 베젤이 없고 슬림한 '인피니티 디자인'을 적용해 크기와 해상도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삼성전자가 내놓은 양면 세미아웃도어 사이니지. /삼성전자



또 삼성전자는 QLED 8K 사이니지 알리기에도 나섰다. 퀀텀닷 기술과 8K 고해상도를 접목하고 퀀텀 프로세서 8K를 탑재해 수준 높은 업스케일링 능력을 자랑한다.

슬림 베젤 비디오월 솔루션 'VMR-U' 시리즈도 삼성전자 주력 제품이다. 고객이 비디오월 콘텐츠를 구동하기 위한 별도 미디어 플레이어를 구비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양면형 세미아웃도어 디스플레이도 주목받았다. 쇼핑몰과 매장 쇼윈도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태양광이 쬐는 외부쪽으로는 3000니트, 안쪽에는 1000니트 패널을 접합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이상철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력과 고객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기반으로 동남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상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