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 공모전 개최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한국지역난방공사,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 공모전 개최

최종수정 : 2019-05-13 14:35:35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공모전 포스터 한국지역난방공사
▲ 2019년 디지털영상 광고공모전 포스터/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친환경·저탄소 에너지로서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영상과 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제6회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들은 향후 공사의 대국민 홍보 관련 온라인 콘텐츠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 부문은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 플래시애니메이션, 3D·만화 애니메이션 등 영상 및 자유양식의 인쇄광고로 나누어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 단위(최대 3인)로 참여 가능하다.

접수는 5월13일부터 6월28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출품된 응모작들은 심사를 거쳐 오는 7월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등 28점의 작품을 선정·발표 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 총 14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에너지절약과 환경개선에 기여 하고 있는 우리공사의 공적 역할을 국민들에게 적극 알리는 계기로 마련하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서 미세먼지 저감 및 온실가스 감축 등을 통한 국민생활 편익증진에 적극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