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팝업스토어 '새로보다' 방문객 1만명 넘어서

삼성 팝업스토어 새로보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만든 라이프스타일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가 밀레니얼 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서울 가로수길 새로보다가 5월 2째주까지 약 1만명 방문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보다는 여러 SNS에 '인생샷명소' '완전 인스타 감성공간 발견' 등 극찬을 받으며 3000여개 이상 언급된 상태다.

새로보다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인 더 세리프와 더 프레임, 그리고 신제품 더 세로를 전시한 공간이다.

삼성전자 팝업스토어 새로보다. /삼성전자



4개층 약 700㎡의 공간에 갤러리아트리에와 보난자커피, 킨키로봇, 슬로우파마씨, 일광전구, 세븐브로이 등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 협업한 전시를 진행 중이다.

새로보다는 지난 1일 문을 열어 다음달 2일까지 운영된다. 매주 토요일에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에는 이사배와 시현하다, 1일에는 옐언니 등이 참석을 예정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