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센터 용산, 반얀트리 서울에서 VIP 고객 행사 성료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포르쉐 센터 용산, 반얀트리 서울에서 VIP 고객 행사 성료

최종수정 : 2019-05-10 15:02:09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토모빌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에서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포르쉐코리아
▲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토모빌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에서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이 지난 9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에서 이탈리아 니치퍼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하는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포르쉐 센터 용산 VIP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용산 포르쉐 전시장에서 열린 초청행사에 이은 두 번째 공동 마케팅으로 양사의 핵심 제품들을 VIP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가 열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풀 곳곳은 포르쉐 센터 용산 측과 아쿠아 디 파르마 측이 마련한 다양한 전시 부스와 체험 공간으로 채워졌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3세대 신형 카이엔'과 '911 카레라 GTS'를 전시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아쿠아 디 파르마' 측은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의 신제품인 '시프레소 디 토스카나'를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대표는 "국내 최초 디지털라이제이션 콘셉트로 완성돼 나만의 포르쉐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포르쉐 센터 용산은 니치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우리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VIP 고객 이벤트와 같이 고객들의 풍부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감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