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스킨부탁', 국내 최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참석 '관심 UP'

사진=스킨부탁 제공



국내 최대 규모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스킨부탁(Skin Butak)이 초대됐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 C HALL에서는 '겟잇뷰티콘'이 진행됐다.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의 합성어로, CJ ENM이 주관하는 행사로, '당신을 위한 뷰티 바캉스'가 이번 슬로건이었다.

행사 기간에 수많은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인플루언서, 셀럽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휴양지에 온 듯한 트렌디한 감각과 현장 분위기가 연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인공지능 AI피부측정기 루미니를 보유한 룰루랩의 초청으로 스킨부탁 골드매직 클렌저가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의미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미 양사는 시작부터 국내보다 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었던 것.

룰루랩 측은 "자사의 뛰어난 인공지능 뷰티 디바이스와 어울리는 브랜드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스킨부탁의 동화 같은 브랜드 콘셉트 스토리와 뷰티 디바이스 전용 제품을 개발한 기획력이 스킨부탁을 콜라보 파트너로 선정한 이유"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의 슬로건처럼 수영장 분위기를 연출한 행사장에서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스킨부탁 골드매직 클렌저 또한 소개됐다.

앞서 론칭과 동시에 대만 TV쇼에도 출연하고, 왓슨스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경력이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특히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 사용, 사용 후 피부 당김 없이 부드러움을 유지한다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에게는 어떤 평을 받을지, 어떤식으로 마법적인 유통을 전개해나갈지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