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빈폴스포츠,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

빈폴스포츠와 키르시 협업 상품./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와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KIRSH)와 협업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반팔티셔츠, 크롭티, 홀터넥(Halter Neck), 쇼트팬츠, 스커트, 모자, 슬리퍼, PVC백 등으로 출시됐다. 레드, 그린, 네이비 등 키르시의 대표 컬러를 중심으로 타이포그래픽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브랜드 모델인 전소미를 통해 발랄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체리 그래픽을 활용한 이번 협업 상품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1020세대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며 "빈폴스포츠는 스트리트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젊고 생동감 넘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