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LG전자, 핑크빛 코드제로 A9 출시…유방암 환자 돕기 나서

LG전자는 코드제로 A9 블라썸 핑크를 출시했다. /LG전자



LG전자가 핑크빛 청소기를 출시하고 유방암 환자 돕기에 나선다.

LG전자는 6일 코드제로 A9 블라썸 핑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블라썸 핑크는 한국과 호주, 대만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색상이다. 기존 청소기 시장에서는 없었던 색상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블러썸 핑크 출시를 기념해 '핑크리본 캠페인'에도 동참키로 했다. 5월부터 10월까지 A9 블라썸 핑크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에 지원할 예정이다.

LG전자 코드제로 A9 컬러 라인업. /LG전자



핑크리본은 유방암 환자를 돕기 위해 열리는 캠페인이다. 유방암 자가진단, 조기검진 중요성 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며, 핑크색과 핑크색 리본으로 후원을 상징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를 더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