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GS리테일 심플리쿡, 어버이날 맞아 '카네이션 담금주' 출시

심플리쿡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심플리쿡



GS리테일 심플리쿡, 어버이날 맞아 '카네이션 담금주' 출시

GS리테일의 밀키트 심플리쿡은 어버이날을 겨냥해 이색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심플리쿡은 어버이날의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의 대체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한편, 최근 20~40대들의 선물용으로 담금주가 인기를 얻고 있는 데서 착안해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색 담금주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카네이션,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을 메인 재료로 하며, 허브를 조합한 상품이다. 원재료의 향과 맛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건조 또는 자연건조 방식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하고 은은한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 대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했으며, 7~30일 정도의 길지 않은 숙성기간을 거쳐 바로 음용할 수 있다.

심플리쿡 담당자는 "SNS에서 이슈가 되는 담금주 컨셉을 이용해 카네이션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심플리쿡으로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