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신한은행, '쏠(SOL)클래스' 제휴처 확대

-취미생활 플랫폼…커피·와인·꽃·가죽공예까지 제휴 확대

신한은행 '쏠클래스'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쏠(SOL)에서 취미생활 원데이 클래스에 참가신청하고 결재할 수 있는 '쏠(SOL) 클래스'의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쏠 클래스는 주 52시간 근무 등으로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쏠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시작한 서비스다. 고객들은 쏠에서 원하는 취미생활 클래스를 신청하고, 계좌기반 간편결제 서비스 '쏠 페이'를 통해 바로 결제할 수 있다.

쏠 클래스는 지난 3월 구스아일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맥주 클래스를 시작으로 이번 5월에는 커피 클래스(테라로사), 플라워 클래스(KUKKA), 와인 클래스(와인나라), 가죽공예 클래스(송예진 가죽공방)까지 취미생활 클래스를 더 확대한다. 각 클래스는 매월 셋째 주와 넷째 주에 진행되며, 평일에 진행되는 클래스는 직장인이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도록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주말 과정으로 진행되는 커피 클래스에서는 테라로사 본점인 강릉에서 커피 공장 투어와 함께 커피 테이스팅을 즐길 수 있다.

신한은행은 더 다양해진 쏠 클래스를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는 7월 말까지 클래스 참여 후 SNS에 후기를 등록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트렌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커피, 와인, 꽃, 가족공예 등으로 더 다양해진 쏠 클래스를 통해 즐거운 취미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