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 고객센터 방문해 감사 인사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오른쪽)이 동양생명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뤄젠룽 사장과 경영진들이 지난 19일과 22일 이틀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현장 방문은 평소 현장 중심의 소통 문화를 중요시하는 뤄 사장의 제안으로 마련됐다.

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종로 본사·강남·강동·강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마련된 4곳의 고객센터를 찾아 내방고객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미세먼지 세트를 전달했다. 또 회사의 고객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